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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전체게시글 5개

Q

[상품문의] 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사용후 고장이 났을때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후 바로 하자가확인된다면 배송기사를통하여 제품을 반품받고 새제품으로 다시 주문이 들어갑니다.
제품 고장시 무상수리기간은 구입후 1년이며 구입내역은 베스트프라자 전산에 등록되어 추후 수리비용발생시 참고
자료가 됩니다.구입기간을 확실히 기억못하실때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고객센터 T.070-8900-1784

Q

[상품문의] 제품 부속만도 구입가능하나요?

A

엘지가전제품에 한하여 부속만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모델명을 확인하여 주문하시면 되며 택배로 받아보시거나(택배비 착불)
외도사무실에서 직접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Q

[매장문의]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A

베스트프라자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카드결제가 가능하며 현금결제시 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발행이 가능합니다.
(단,일부 카드는 카드사의 사정으로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Q

[상품문의] 배송비는 따로 추가로 받나요?

A

베스트프라자는 판매하는 모든상품에 대하여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배송은 엘지전자 전문설치기사가 직접
배송해드리며 소형가전(톤플러스,프라엘 등)의 몇몇제품은 택배배송이 됩니다.
택배배송시에도 배송비는 따로 청구되지 않습니다.(택배배송시 배송기간 2~3일 더 소요됨을 양해바랍니다.)
도서산간지역도 관계없이 무료로 배송되며, 도서산간지역은 배송기간을 고려,날짜를 넉넉하게 주문해 주십시요

Q

[상품문의] 배송은 엘지물류를 통해서 받나요?

A

LG전자 B2B전문점 베스트프라자를 통한 제품구입시
LG전자 제품인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은 엘지물류 전문설치기사님 통해서
배송(설치)받을 수 있으며 소형가전 (모니터,OS상품)등 제품에 따라서 택배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