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게시글 5개
[상품문의] 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사용후 고장이 났을때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후 바로 하자가확인된다면 배송기사를통하여 제품을 반품받고 새제품으로 다시 주문이 들어갑니다.
제품 고장시 무상수리기간은 구입후 1년이며 구입내역은 베스트프라자 전산에 등록되어 추후 수리비용발생시 참고
자료가 됩니다.구입기간을 확실히 기억못하실때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고객센터 T.070-8900-1784
[상품문의] 제품 부속만도 구입가능하나요?
엘지가전제품에 한하여 부속만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모델명을 확인하여 주문하시면 되며 택배로 받아보시거나(택배비 착불)
외도사무실에서 직접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매장문의]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베스트프라자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카드결제가 가능하며 현금결제시 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발행이 가능합니다.
(단,일부 카드는 카드사의 사정으로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문의] 배송비는 따로 추가로 받나요?
베스트프라자는 판매하는 모든상품에 대하여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배송은 엘지전자 전문설치기사가 직접
배송해드리며 소형가전(톤플러스,프라엘 등)의 몇몇제품은 택배배송이 됩니다.
택배배송시에도 배송비는 따로 청구되지 않습니다.(택배배송시 배송기간 2~3일 더 소요됨을 양해바랍니다.)
도서산간지역도 관계없이 무료로 배송되며, 도서산간지역은 배송기간을 고려,날짜를 넉넉하게 주문해 주십시요
[상품문의] 배송은 엘지물류를 통해서 받나요?
LG전자 B2B전문점 베스트프라자를 통한 제품구입시
LG전자 제품인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은 엘지물류 전문설치기사님 통해서
배송(설치)받을 수 있으며 소형가전 (모니터,OS상품)등 제품에 따라서 택배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